운영정책
코엑스 스토어 운영정책
시행일자 : 2021년 9월 1일
본 정책은 코엑스 회의실 임대차계약서의 계약약관에 따라 작성되었으며,
본 정책에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코엑스 회의실 임대차계약서의 이용약관 및 운영규정과 동일합니다.
1. 취소 위약금
결제 취소 시 위약금은 취소 시기 및 상품종류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발생하며, 환불 시점은 결제수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.

(1) 스토어 상품
구분 임대개시일 8일 전 임대개시일 7일 ~ 3일 전 임대개시일 2일 전 ~ 임대개시일
일반상품 수수료없음 취소상품 총액의 10% 취소상품 총액의 20%
주문제작 상품 취소상품 총액의 50% 취소상품 총액의 100%
  • 주문제작 상품: 현수막/배너, 무대백월, 스트리밍서비스 등 제품 상세설명에 주문제작 상품으로 표기된 제품 일체
  • 취소시점은 영업일을 기준으로 하며, 주말 및 공휴일은 포함하지 않음
(2) 광고 상품
구분 광고개시일 8일 전 광고개시일 7일 ~ 3일 전 광고개시일
광고상품 수수료없음 취소상품 총액의 50% 취소상품 총액의 100%

(3) 회의실 사용장소
회의실 사용장소의 취소는 스토어에서 신청이 불가하며, 위약요율은 회의실 임대차계약서의 계약약관 제3조에 따라 발생하오니 취소를 원하는 고객께서는 회의실 임대차계약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.
2. 결제수단 별 환불방법 및 소요시간
  • (1) 결제에 대한 취소는 마이페이지 > 구매내역 > 구매취소에서 진행하실 수 있고, 취소내역 및 환불현황은 마이페이지 > 취소현황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(2)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, 결제취소 후 5일 이내로 카드사의 취소가 확인됩니다. 이때 결제 취소시점과 해당 카드사의 환불 처리기준에 따라 환불일 및 방법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(3)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, 결제취소 후 5일 이후에 사용한 계좌로 입금됩니다. 이때 결제 취소시점과 해당은행사의 업무처리 기간에 따라 환불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(4) 회의실 임대료 미납금액이 있는 경우, 미납액 우선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3. 분쟁의 조정
코엑스 스토어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일체의 분쟁 처리 시, 회의실 임대차계약서 계약약관 및 운영규정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.
회의실 사용장소 및 기타 세부사항은 회의실 임대차계약서 계약약관 및 운영규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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